Trine 5: A Clockwork Conspiracy
Trine 5: A Clockwork Conspiracy에서는 마법사 아마데우스, 도둑 조야, 기사 폰티우스가 액션 넘치는 여정을 떠납니다! 명성을 실추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위험에 처하고, 마법의 힘이 위태로워진 상황에서 Trine의 영웅들은 재회하여 무시무시한 로봇 군대를 물리치고 이 땅에 평화와 정의를 가져와야 합니다! 지금까지 Trine의 가장 깊고 시각적으로 풍부한 챕터로, 아름답고 놀라운 2.5D 풍경을 새로운 캐릭터들로 가로질러 보세요. 친구, 적 등 완전히 잊지 못할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업그레이드된 퍼즐 난이도 시스템은 플레이어 수에 따라 도전을 조정하여 혼자, 온라인에서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또는 로컬 협동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집니다. 새로운 스킬 퀘스트 시스템으로 영웅의 능력을 높이고 다시 한번... Trine으로 하나가 되어 전설을 키워나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