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ysia
세계 여행을 꿈꾸는 모험가가 되기를 꿈꾸던 소년 로이는 자신의 고향을 떠났습니다. 여행도, 전투도 경험한 적 없는 소년의 모험이 이제 시작됩니다. 고향을 뒤로하고 많은 산과 숲을 지나 로이는 마침내 '살롱 왕국'이라는 작은 지역에 도착하게 됩니다. 트레이시아는 항구 도시 요한나에 있는 고향에서 로이가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소녀입니다. “트레이시아”는 다섯 개의 시나리오로 이루어진 본격 롤플레잉 게임으로, 사랑과 모험이 어우러진 판타지 로맨스를 제공합니다. 특징: * 되감기/터보 기능: 원하는 결과가 나올 때까지 반복하거나, 게임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세이브 스테이트 기능: 원하는 시점에서 저장하고, 정확히 그 지점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화면 필터: 여러 가지 필터(레트로 모니터, 흑백 등) 중에서 선택하여 게임 화면을 바꿀 수 있습니다. * 갤러리: 오리지널 게임 매뉴얼과 박스 디자인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치트 기능: 무한 목숨, 무적 등 미션을 더욱 쉽게 만들어주는 치트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주크박스: 게임에 수록된 21곡의 음악을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이 게임은 1992년 가정용 콘솔로 처음 발매된 “트레이시아”의 재발매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