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ls Up! - The Renovation Spree Bundle
Tools Up! 리모델링 대소동 번들은 세계에서 가장 신나는 리모델링 작업 세트입니다! 최대 네 명으로 구성된 팀을 모아 모험을 시작하고, 작업이 필요한 마천루 꼭대기로 올라가세요. 아파트 주인들이 당신의 손에 집을 맡겼습니다. 그다음에는 Tools Up! 정원 파티의 트리하우스로 이동해 새로운 도전과 도구, 게임 메커니즘을 즐겨 보세요. 번들 구성: Tools Up! Tools Up!은 당신의 리모델링 실력과 팀워크를 시험하는 흥미진진한 로컬 협동 게임입니다. 주어진 시간 안에 벽을 칠하고, 벽지를 뜯고, 소파를 옮기세요! Tools Up! 정원 파티 시즌 패스 이 신나는 로컬 협동 게임에서 다시 팀을 모아 리모델링 작업에 몰두할 시간입니다! 최대 네 명으로 구성된 팀을 모아 Tools Up! 정원 파티에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세요. Tools Up! 정원 파티에는 각각 15가지의 특별한 레벨과 꺾기 어려운 보스가 포함된 에피소드 3개가 포함됩니다. 각 DLC 에피소드는 시즌 패스의 일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