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 Combo
세계 챔피언 타이틀을 지켜내기 위해 불법으로 인공 팔 이식을 받지만, 결국 타이틀을 박탈당하고 명예를 잃게 된 TJ. 이제 그가 인공 팔을 떼어내고 자신의 실력을 입증해 예전의 영광을 되찾기 위한 결투를 다시 시작합니다. 참고: TJ Combo 캐릭터는 시즌2 Combo Breaker와 시즌 2 Ultra Editio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