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멘 가게 스토리
나만의 면과 육수를 만들어 독창적인 라멘을 완성시키자! 부드러운 고기, 맛있는 달걀, 풍성한 채소! 자유자재로 토핑하여 누구나 한입에 반하는 궁극의 라멘을 만들어 보자. 맛있는 라멘이 완성되면 손님들이 줄을 선다고!? 대회에서 라이벌과 경쟁하며 최고의 라멘 가게를 경영해 보세요! 라멘 가게를 모아 모든 손님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멋진 라멘 테마파크를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