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athless
ABZÛ의 개발자가 만든 The Pathless는 광활한 숲에서 펼쳐지는 여궁수와 독수리의 신화적인 모험입니다. 궁술과 매사냥 활의 달인인 여사냥꾼이 되어 세계를 지배하는 어둠의 저주를 풀기 위해 신비한 섬으로 여행하세요. 독수리 동반자와 돈독한 관계를 맺고 공중으로 치솟아 오르세요. 매끄러운 곡예를 수행하고 고속으로 움직이는 동안 손쉽게 쏠 수 있는 독특한 궁술 시스템으로 놀라운 트릭 샷을 쏘세요. 오픈 월드 탐사 발견할 수 있는 비밀이 가득 찬 아름다운 열린 세상을 통해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 보세요. 안개가 자욱한 숲, 울창한 초원, 눈 덮인 툰드라를 탐험하세요. 고대 유적과 나무 꼭대기에 묶여있는 퍼즐을 풀어 섬의 어두운 역사를 발견하세요. 부패한 영혼 사냥 거대한 부패한 영혼들이 숲에서 거닐고 있습니다. 그들을 사냥하기 위해 모든 기술을 동원하고, 그들에게 사냥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저주 받은 짐승들과의 치열한 전투를 통해 이 땅에 빛을 되돌려 주세요. 독수리와의 유대와 세계의 운명 간에 균형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