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ffice Quest
모든 영웅이 망토를 두르는 것은 아닙니다... 몇몇은 폭신한 점프수트를 입죠. The Office Quest는 더 이상 사무실에만 머무를 수 없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포인트 & 클릭 어드벤처입니다! 어려운 퍼즐과 수수께끼를 풀어 내세요. 놀랍도록 편리한 오브젝트 + 당신의 아름답고 예리한 정신 = 자유를 향한 확실한 여정! 붉은 빛을 찾으세요. 사무실이라고 불리는 회색 심연에서 벗어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사용하세요... 달콤한 힌트를 발견하세요. 게임 진행이 어려우신가요? 크게 웃고 싶으세요? 수많은 유쾌한 힌트가 여러분의 경험을 더욱 더 풍성하게 만들어 드릴 겁니다! 재밌는 캐릭터들을 만나 보세요. 당신의 심술궂은 보스 또는 짜증나는 동료가 될 겁니다. 사무실을 만드는 사람들이죠 (사무실만큼이나 참기 어려운). 그들을 속여 빠져나가세요! 네 가지 놀라운 장 - 제 1 장 - "Office Escape"(무료!) - 제 2 장 - "숲 속으로" - 제 3 장 - "사막" - 제 4 장 - "하늘" (무료!) 그럼, 일찍 빠져나가고 싶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