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yth Seekers Collection
신화와 고대 이야기를 좋아하시나요? 파리나 프라하 같은 아름다운 유럽 도시를 산책하고 싶으신가요? 신화 탐험대 최고의 멤버인 아멜리아와 함께 아름다운 장소를 탐험하세요. 강력한 유물을 찾고 잊혀진 Y의 도시를 탐험하세요. 신화 추적자 컬렉션에서 동료를 구출하고 세상을 구하세요. The Myth Seekers: The Legacy of Vulkan - 고대 신들의 유산에 맞서 대결을 펼쳐보세요! The Myth Seekers 2: The Sunken City - 미움이 망친 것을 사랑이 되살릴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