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unk
더 겅크(The Gunk)에는 우주 떠돌이 듀오 중 하나인 라니(Rani)가 등장합니다. 자원을 찾아다니며 우주를 떠돌던 중 잭팟을 터뜨리게 됩니다. 우연히 생명이 존재하는 행성을 발견한 것이죠. 이들은 행성의 숨겨진 비밀을 하나씩 찾아내며, 저주와도 같은 겅크 기생충과 맞서 싸우게 되고,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 대한 불신도 커져갑니다. 파워 글러브를 사용해 오염을 정화하고 비밀을 찾아내서 행성을 치유하세요! 특별한 행성을 탐험하며 진화하는 관계를 경험하세요. 창의력과 순발력을 총동원해 장애물을 극복하세요. 수수께끼에 휩싸인 신비한 세계에는 과연 어떤 사연이 있는 걸까요? 전부 무슨 의미가 있는 걸까요? 고요하고 침울한 행성에서 라니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때로는 두 눈 질끈 감고 뛰어들어야 하는 법이죠. 수수께끼를 푸세요. 겅크를 정화하세요. 행성을 구하세요. 특징: 빠져드는 탐험: 초목이 무성하고 축축한 동굴로 가득한 행성을 탐험하며, 오래전에 잊혀진 미지의 사회를 경험하세요. 오염 & 재생: 겅크를 척결하고 자연을 회복시켜 세상을 치유하세요. 되살아난 식물을 이용해 생태계의 더 깊은 곳으로 들어가세요. 친밀한 스토리: 두 명의 주인공은 탐험 내내 무전으로 연락하며 밀접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피오나 노바(Fiona Nova)의 목소리로 태어난 주인공 라니. 음악 & 분위기: 더 겅크에서 편안한 음악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세요. 탐험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신선한 아트 스타일의 분위기를 만끽하세요. 두 다리 쭉 뻗고 즐기기만 하면 되는 모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