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een Light
'The Green Light'는 막다른 직장에 갇혀 불안한 환각에 시달리는 남자 프레드의 이야기를 그린 1인칭 호러 게임입니다. 어느 답은 밤,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정체불명의 목소리가 멀리 보이는 초록빛이 그가 그토록 찾아 헤매던 평화와 자유를 약속한다고 말합니다.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는 프레드는 어둠 속으로 여정을 떠나, 자신의 마음 깊은 곳과 마주해야 합니다. 자기 발견의 이야기를 경험하고, 자유가 궁극의 희생을 치를 가치가 있는지 결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