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MV Collection 1
NIGHT BOOK Night Book은 온라인 통역사에게 속아 자신의 집으로 악마를 불러들이는 고서를 읽는 이야기를 그린 인터랙티브 스릴러입니다. THE COMPLEX 런던에서 대규모 생물 무기 공격이 일어난 뒤에 두 과학자는 시간과 공기가 떨어져 가는 실험실에 갇히게 됩니다. FIVE DATES Five Dates는 예측할 수 없는 디지털 데이팅 세계에 대한 대화형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가능성 있는 5명의 여성과 매칭을 통해 Vinny는 물리적 접촉이 더는 불가능한 세상에서 선택 사항이 아닌 세상에서 친밀성과 이끌림, 유대감을 여전히 느낄 수 있는지를 탐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