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eer God
사슴 하나님이 그 것이다 숨막히는 3D 픽셀 아트 의 모험 당신의 종교 와 플랫 포밍 기술을 도전한다. 그것은 생존 , 윤회 와 카르마 에 대한게임이다 ; 모든아슬 아슬한 독특한 3D 픽셀 화 세계 에서 설정합니다. 아름다운 조명 , 낮과 밤의 시스템, 그리고 광대 한 풍경 에 똑똑히 봐 . 지구 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물 중 하나 가 되십시오. 사슴 살고있다. DEER 생존 . 특징 : 화려한 3D 픽셀 아트 의 세계 탐험 다양한 동물 과 상호 작용하는 문자 밤과 낮 시스템 다양한 퀘스트 항목 의 톤 은 찾아 사용하기 다른 동물 로 환생 동상 의 힘을 사용하여 당신의 뿔 을 레벨 업 비밀을 찾아 고대의 퍼즐을 해결 재미 있고 어두운 스토리 라인 을 따라 에반 Gipson 으로 놀라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