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nacrusis (게임 프리뷰)
The Anacrusis는 인류에게 알려진 우주 공간의 가장자리에 표류한 거대한 우주선을 배경으로 하는 4인 협동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외계인 무리를 상대로 싸우며 끝없는 재미를 즐겨보세요. 새로운 특성과 무기뿐만 아니라 새로운 플레이 방식까지 터득해 친구들과 나눌 수 있습니다! The Anacrusis가 2022년 1월에 게임 프리뷰에 출시됩니다! 전투마다 달라지는 게임플레이 The Anacrusis에서는 AI Director 2.0가 게임의 모든 부분을 통제합니다. 모든 적의 생성을 주관하고, 각 보스의 행동을 지휘하며, 모든 무기, 장비, 체력 키트 등을 배치하지요. 이로써 각 플레이어의 실력 수준에 맞춘 난이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AI Director 2.0는 친구들에게 얼른 얘기해주고 싶을 만한 상황을 게임 안에서 조성합니다. 환상적인 무기로 외계인에 맞서 싸우기 고전적인 공상과학 무기를 사용해 외계인의 위협을 물리칩니다. 정지 수류탄으로 시간을 벌거나 보호막 수류탄을 던져 잠시 체력을 회복하고 리스포너를 작동해 친구들을 부활할 수도 있습니다. 내킨다면 신중함 따위는 집어치우고 피아 구분 없이 막무가내로 레이저 라이플을 난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새로운 특성으로 플레이 방식 바꾸기 게임 곳곳에 있는 물질 변환기를 통해 구할 수 있는 수십 개의 특성을 이용하면 플레이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차곡차곡 쌓아 최후의 수단인 피스톨을 강화하거나, 보호막 펄스를 슈퍼차지해 방어력을 보충해보세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새로운 특성을 획득하고 팀원들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생존을 위한 싸움은 시작일 뿐 The Anacrusis의 첫 시즌에서는 외계인의 위협에서 인류를 지켜내기 위한 싸움에 마지못해 참전하는 네사, 기온, 리우, 랜스라는 엉뚱한 네 명의 생존자들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게임을 계속 진행하면서 의문스러운 외계 침공의 비밀을 차근차근 밝혀나가세요. 이 게임은 아직 개발 중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변경되거나 변경되지 않을 수 있고, 최종 제품으로 출시될지도 불확실합니다. 현재의 미완성 상태로 게임을 접하는 게 괜찮을 경우에만 구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