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lters
공감되는 생존기 The Alters는 독특한 반전을 품은 야심 찬 SF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얀 돌스키가 되어 외계 행성의 혹독한 환경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거대한 이동식 기지에서 래피듐이라는 물질을 사용해 새로운 대원을 만드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에 다른 선택을 내려 지금의 얀과는 판이한 삶을 살아온 여러 다른 버전의 얀, 즉 얼터를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얼터를 창조하세요 기지에 탑재된 양자 컴퓨터를 활용해 과거에 다른 결정을 내렸다면 펼쳐졌을지도 모를 삶을 시뮬레이션하고, 얀의 또 다른 인생 경로를 발견하세요. 래피듐의 놀라운 성질을 말미암아 탄생한 얼터들은 저마다 고유한 능력과 서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얀이 자신의 상처와 존재의의를 직면하고, 대원 간 인간관계를 관리할 기회와 그들 간의 위기를 동시에 제공하는 요소입니다. 생존 메커니즘 이동식 기지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행성의 지표를 탐험하며 금속, 유기물 등 희귀 자원을 수집해야 합니다. 그러나 안전한 기지를 벗어나는 순간, 여러분과 얼터들은 태양에서 쉴 새 없이 쏟아지는 방사능과 외계 행성의 치명적인 이상 현상에 노출될 수밖에 없습니다. 게임 내 밤낮의 전환주기에 유의하며 작업 일정을 세심하게 조율하세요! 분기형 스토리라인 숱한 분기점과 도덕적 딜레마로 가득한 스토리에 몰입해 보세요. 얀과 얼터들이 갈라설지, 혹은 협력할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으며, 이 선택들은 다양한 결과와 엔딩으로 이어집니다. 기지를 확장하세요 수집한 자원은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수 아이템을 만들 수도, 혹은 연구실, 휴게실과 같은 추가 모듈을 건설해 기지를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때론 특정 얼터를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 것인지, 아니면 이상 탐지기 혹은 방사능 필터 등 임무 진행에 도움이 될 아이템을 만들 것인지 선택해야만 하는 순간도 올 것입니다. 모든 결정의 책임은 오롯이 플레이어 여러분의 몫이며, 모두를 만족시킬 방법은 없습니다. 탐사 이 행성에는 독특한 생태계와 숨겨진 비밀이 가득하지만, 치명적인 이상 현상이 곳곳에서 여러분을 위협합니다. 사방에 떠다니는 암석들과 뒤틀린 현실이 눈길을 끌수록 방심은 금물입니다. 일부 특이점은 맨눈으로는 보이지 않으며, 특별한 도구 없이는 감지조차 어렵습니다. 그 어떤 경우에도 긴장을 늦춰선 안 됩니다. 안일하게 생각했다간 눈 깜짝할 사이에 죽음을 맞거나, 방사선에 피폭되거나, 시공간 붕괴에 휘말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야간 탐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력한 방사선이 수트를 순식간에 녹여버릴 수도 있으니까요. 그럼 즐거운 탐사 되시길! 희로애락 가득한 공상과학 스토리 얀은 얼터라는 또 다른 자아를 통해 "만약에 내가 이랬다면?"이라는 본질적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갑니다. 이는 얀이 처한 상황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고, 여러분이 내린 모든 선택이 얀의 생존에 끼친 영향을 서서히 드러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