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 Memoria
밝은 마음과 꾸준한 걸음으로 모험이 시작됩... 어... 잠깐만요. 또 크리스털이 부족하다고요?! 제 열차는 취소되었고요? 운도 참 없네요! 그것도 그건데 로봇이 저흴 공격하고 있으니... 저기요, 기왕 여기까지 오신 거, 당신이 직접 조사를 해보는 게 어때요? 네, 네! 임무에 딱 맞는 분이신 것 같은데요. 출발하세요! 저희가 지켜보고 있을게요! 테라 메모리아는 열린 마음으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여섯 명의 사랑스러운 캐릭터, 모든 시대를 아우르는 수사, 정신 나간 주민들이 사는 세계, 편안한 음악... 탐험, 전투, 건설, 퍼즐이 존재하는 작은 RPG입니다. 과거와 현재를 방문하고 누가 크리스털을 조종하는지, 어째서 고대의 기계들이 공격하는지, 어떻게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는지 (설마... 진짜예요?😱) 밝혀내세요. 주요 특징 여행을 떠나세요 소환사와 소서러가 오늘의 저녁 식사를 만드는 동안 잡역부와 대장장이가 캠프를 세우게 하세요. 불가에는 형상변환자의 이야기와 바드의 노래가 울려퍼집니다. 새로운 친구들과의 여행에서 또 다른 하루가 그렇게 저뭅니다. 테라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귀엽고 작은 RPG와 그 안의 3D와 픽셀 아트가 결합된 세계, 그리고 사랑이 담긴 음악을 만끽하세요. 여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 여유를 만끽하고, 모든 길을 가보고, 별난 시민들과 친구가 되세요. (다들 왜 이렇게 괴상할까요?) 제작하고, 건설하고, 수리하라 독특한 건설 도구로 세계를 바꾸고 퍼즐을 푸세요. 건설과 장식으로 모든 것을 제작하고 마을을 세우세요! 지역 가이드를 작성하세요 지역의 레시피, 시장의 초상화, 진짜 가짜 보물지도까지? 직접 작성할 수 있는 가이드에는 어떤 정보를 넣어도 좋답니다. 여기에 숨겨진 단서를 여러분은 찾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