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 81
레트로 시각적 미학을 가진 미스터리 및 심리 호러 게임. Terminal 81은 레트로 시각적 미학을 가진 독립적인 직업 시뮬레이션, 미스터리 및 심리 호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08년, 브라질의 상파울루 시의 허구의 이웃에서 벌어집니다. 2008년 세계 금융 위기의 결과로 로레나는 가족을 돕기 위해 일을 찾기 위해 크고 부유한 상파울루 도시로 이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로레나는 슈퍼마켓에서 쉽게 일자리를 얻었지만, 그녀가 일할 이웃이 빈곤, 범죄, 더러움으로 시달리는 오래된 산업 지역인 Terminal 81이라는 것을 그녀는 몰랐습니다. Terminal 81에 머무는 동안 로레나는 젊은 여성 그룹이 납치되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웃을 탐험하고 그 주민들을 만나면서 그녀는 Terminal 81의 현실이 보이는 것보다 훨씬 어두운 것임을 깨닫게 됩니다. 간단한 라틴 아메리카 이웃처럼 보였던 것은 살인, 매춘, 인신매매를 수행하는 미스터리한 "범죄 조직"에 의해 지배되는 위험한 지역이었습니다. Terminal 81을 탐험하고, 캐릭터들을 만나고, 당신의 도덕적 나침반을 따라 결정을 내리고 결론을 내십시오. 게임 특징: - 중간 기간 게임; 엔딩을 잠금 해제하는 데 >1 시간, 플레이어의 기술에 따라 전체 게임을 탐험하는 데 4-6 시간 - 자유 로밍 지도; Terminal 81 주변의 레스토랑, 상점, 나이트클럽, 박람회, 공원 등을 탐험하십시오! - 대기; Terminal 81에서 플레이어 몰입을 보장하기 위한 다양한 사운드 및 비디오 효과 - 상호 작용 환경; 일하러 가서 돈을 벌고, 상점에서 사용하고, 사람들과 대화하고,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십시오! - 다양한 엔딩; 게임의 스토리는 플레이어의 결정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