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lowmere (Xbox)
Lady Tallowmere와 그녀의 사랑스럽고 폭력적인 던전에 빠져보세요. Lady Tallowmere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로그라이크에서 영감을 받은 이 2D 인디 액션 플랫폼 게임에서 그녀의 사랑스럽고 폭력적인 던전을 어디까지 탐험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방이 절차적으로 생성됩니다. 즉, 무작위로 배치된 적, 엘리트, 보스, 보물 상자를 마주할 때마다 경계해야 합니다. 각 방은 점점 더 커지고, 어려워지고, 더 멀리 갈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습니다. 개념은 간단하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 방패를 올려 적의 공격을 막아보세요. - 적절한 타이밍에 방패를 내리고 적을 공격하세요. - 함정을 피하기 위해 점프하거나 이동하거나, 방패를 사용하여 받는 피해를 줄이세요. - 열쇠를 찾아 다음 방으로 이동하세요. - 여행에 도움이 될 다양한 희귀도의 무기, 의상, 헤드기어, 방패를 수집하세요. - 죽인 적에게서 영혼을 가져와 기본 능력치와 패시브 능력을 높이세요. - 가능한 한 오래 살아남으세요. "한 번 더 실행"하는 최고 점수 승리를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각 적, 함정, 방 유형의 특징을 배우면서 마음의 준비를 하십시오. 각 던전의 길이는 무한하므로 한계를 뛰어넘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Tallowmere는 재미있고 열광적인 소파 게임을 위해 싱글 플레이어 및 로컬 협동 광기(동일한 화면을 공유하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아니면 당신은? Lady Tallowmere의 던전으로 유인될 이들에게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