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otan
인류의 최후의 희망이 촉수가 있다니! 에일리언 침공으로 세계가 멸망 직전입니다. 최후의 수단으로 인간은 도움을 요청합니다! Takotan은 16비트 고전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슈팅 게임입니다. 8개의 액션으로 가득찬 레벨을 총을 쏘고 피해서 지나친 후에 무시무시한 보스를 죽여서 세계를 에일리언 침공으로부터 구하세요! 레이저, 볼링공, 수리검 등의 다양한 파워업 아이템을 획득해서 적을 처치하고 행성을 방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