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top Foosball
'Table Foosball'은 완전히 몰입감 넘치는 3D 축구 경험을 선사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및 로컬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축구 경기에서 상대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 키트는 기본 기능을 넘어 토너먼트, 플레이어 대 기기, 2인 로컬 플레이, 그리고 모든 플레이어가 동시에 슛을 날릴 수 있는 혼란스러운 '크레이지 모드'와 같은 추가 게임플레이 모드를 제공합니다! 세련된 3D 구성, 사실적인 물리 엔진, 그리고 사용자 지정 기능을 갖춘 이 에셋은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입니다. 경기장에 나서 짜릿한 스릴을 느껴보세요! Tabletop Foosball은 놀라운 3D 비주얼, 부드러운 애니메이션, 그리고 모든 슛, 패스, 태클을 실감 나게 만드는 물리 엔진을 통해 축구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CPU와 1대1 대결을 펼치거나 친구를 초대해 치열한 로컬 멀티플레이어 대결을 즐겨보세요. 국가를 선택하고 팀을 이끌며 다양한 흥미진진한 게임 모드에서 경기장을 지배하세요: - 토너먼트 – 녹아웃 라운드를 뚫고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세요 - 1인용 vs CPU – 강력한 AI 상대를 상대로 실력을 갈고닦으세요 - 로컬 2인용 – 같은 기기에서 친구와 대결하세요 - 크레이지 모드 – 모든 선수가 동시에 슛을 날립니다 — 순수하고 아름다운 혼돈 세밀하게 구현된 다양한 경기장, 부드러운 조작감, 그리고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경기 설정을 갖춘 'Tabletop Foosball'은 쉽게 시작할 수 있지만, 한 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습니다. 경기가 시작됩니다. 준비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