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nergy Games Bundle (Xbox + Windows)
이 번들에서 Synnergy Circle Games가 만든 모든 게임을 (Xbox 전용)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컬렉션을 완성하세요! 게임 1: Alpacapaca Dash Alpacapaca Dash는 알파카 세계를 영원한 어둠에서 구할 마지막 희망이 되는 2D 러닝 및 슈팅 게임입니다! 마지막 알파카를 조종하여 세계를 달리며, 강력한 알파카 빔으로 악을 무찌르고, 발굽으로 세계를 정화하고 원래대로 복원하세요. 알파카 여신을 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까? 게임 2: Arrowstorm Ascendant Arrowstorm Ascendant는 "Seraph's Last Stand" 및 "Vampire Survivors"를 기반으로 한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입니다. 궁수를 조종하여 탁월한 궁술 기술로 용의 무리를 물리치세요. 새로운 웨이브가 올 때마다 적의 수와 힘이 증가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적 웨이브를 물리친 후 스킬 카드를 선택하여 성장하고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를 활용하여 가장 흥미롭고 강력하며 게임을 파괴하는 빌드를 만들어 드래곤의 왕이자 비행 재앙인 엘즈렛을 물리치고 "Arrowstorm Ascendant" 칭호를 얻을 자격이 있음을 증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