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mp TD 2
스웜프 디펜스 2는 초보자부터 수비 전문가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무기와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고전적인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포탑(만화 속 영웅 캐릭터 모양)과 아군(지뢰, 공중 지원, 방어벽)을 활용하여 60개 이상의 맵에서 수많은 적들을 물리치세요. 코인을 모아 상점에서 업그레이드를 하거나 새로운 타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한때 평화로웠던 마을에 한 괴짜 교수가 소를 복제하고 우유 생산량을 늘리는 기계(아케이드 클로노맷)를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초기 실험에서 소는 우유의 단백질 함량이 너무 높아 복제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국 교수는 몰래 아케이드 클로노맷을 근처 늪에 가라앉혔습니다. 그 후 인근 원자력 발전소에서 나온 폐기물에서 나오는 유독 가스가 아케이드 클로노맷을 활성화시켜 마을을 파괴하는 무시무시한 늪 괴물들을 만들어내기 시작했습니다. 용감한 마을 사람들은 늪에서 튀어나온 괴물들과 절망적인 싸움을 벌이고 있지만, 이 모든 문제의 원흉이 존경받는 교수라는 사실은 전혀 눈치채지 못합니다. 교수는 해결책을 찾으려 애쓰기는커녕, 사람들을 위해 복제 게임기를 만들어 돈을 요구했습니다. 마을은 매우 작기 때문에, 얼마 남지 않은 주민들은 늪 괴물들과 맞서 싸우기 위해 스스로를 복제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악한 종족을 몰아내고 늪 괴물들의 공격에 맞서 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