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liminal
새벽 3시, 피어스 박사의 꿈 테라피 프로그램을 알리는 유쾌한 광고를 보다가 눈을 감고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눈을 뜨자 낯선 풍경이 펼쳐졌고, 꿈에 사로잡혔다는 사실만을 알게 되었죠. 인식하는 것이 곧 현실이 되는 꿈 말입니다. 자, Superliminal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uperliminal은 지각 능력과 시각이 자아내는 환상에서 영감을 받은 1인칭 퍼즐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상상력을 발휘해 불가능한 퍼즐을 풀면서 예상치 못한 것을 예상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근사할 정도로 음울한 세계, 호기심을 자극하는 음성 내러티브, 정말 기이한 것들로 가득한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