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XYX
레트로 슛뎀업 스타일로 세상의 파괴자에 맞서 인류를 구하세요! Super XYX는 유려한 픽셀 아트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이는 종스크롤 슛뎀업 게임입니다. 6명의 개성 넘치는 파일럿과 그들의 고유 우주선을 선택하세요. 각 우주선은 저마다 다른 대포와 폭탄으로 무장하고 있으며, 블랙 서펀트의 군대를 파괴하기 위해 발진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보스가 등장하는 6개의 스테이지를 마스터하고, 다양한 난이도로 게임 경험을 자신에게 맞게 조정하고, 게임을 진행하면서 추가 게임 모드를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