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Meat Boy
Super Meat Boy는 초강력 플랫폼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네모난 고기 조각을 움직여 유리병 속에 사는 턱시도 차림의 악랄한 태아에게서 자신의 여자 친구(네모난 붕대 조각)를 구해야 합니다.주인공은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몸을 날려 벽을 뛰어넘고 산적한 둥근 톱을 피하고 무너져 내리는 동굴과 빽빽한 가시밭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Super Meat Boy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알고 사랑하는 고전 게임의 극악 난이도를 유지함과 동시에 잠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드는 원작의 게임 요소를 짜임새 있게 재구성했습니다.극악이라 평가받았던 원작의 난이도를 대폭 끌어올린 Super Meat Boy의 난이도는 플레이어의 두뇌를 완전히 마비시킬 것입니다. Meat Boy를 조종해 유령이 출몰하는 병원, 소금 공장, 심지어는 지옥에 도전하십시오. 300개가 넘는 레벨은 물론 상상을 초월하는 보스, 곳곳에 즐비한 숨겨진 보너스, 워프 지역 및 숨겨진 캐릭터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