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Astro Cat 1 + 2 Bundle
이 번들은 Super Astro Cat과 Super Astro Cat 2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번들입니다. 게임 1: Super Astro Cat 광활한 우주를 탐험하며 고양이들이 살아갈 새로운 행성을 찾아보세요. 위험 요소를 제거하고 별을 모아 우주선을 업그레이드하면, 고양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행성을 찾기 위해 더 먼 우주까지 탐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2: Super Astro Cat 2 Super Astro Cat 2는 Super Astro Cat의 정식 후속작입니다. 고양이들이 살아갈 적합한 행성을 찾아 우주를 탐험한 후, 이제 새로운 임무가 시작됩니다. 사방에서 공격해 오는 외계인으로부터 기지를 보호하고 발전시키세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에는 요원 C가 새로운 무기들을 갖추고 이 어려운 임무를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