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cky Business
독특한 스티커를 만들고, 포장하고, 판매하세요! 편안한 소규모 사업을 운행하며 기쁨을 느껴보세요. 스티커를 만들고, 주문을 포장하고, 손님의 이야기를 들으세요. 인터넷에서 귀여운 가게를 만들 시간입니다! 고양이 스티커 컬렉션을 원하시나요? 마녀 테마의 가게는요? 여러 가지 요소를 결합해 나만의 컬렉션을 만들고, 비슷한 취향을 가진 손님에게 판매하세요. 스티커마다 손님이 달라집니다! 반짝이는 효과나 홀로그램 효과를 추가해 더 특별하게 만들 수 있죠! 손님이 스티커를 살 때마다 주문을 포장하고 손님의 이야기를 자세히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