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a
Stela는 불가사의한 고대 세계의 최후를 마주하는 젊은 여성의 이야기를 분위기 있게 풀어나가는 플랫폼 게임입니다. 부패한 땅을 지나며 거친 시련과 지형을 돌파하고 괴수들을 피하세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들으면서 주변 환경을 활용하여 복잡한 퍼즐을 해결하고, 황량한 세계의 위험한 생물체들 곁을 숨어 지나가세요. 신비한 마을, 공포의 숲, 거대한 지하 유적 등에서 살아남으며 압도적인 분위기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