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Hunter DX
양심 따위 팔아먹은 부하들에게 배신당해 현상금 사냥꾼으로 전락한 전직 우주 해적 함장 Luna Starr. 복수심에 불타는 그녀를 도와 5개의 특이한 행성으로 떠나세요. 빌어먹을 배신자들을 찾아내, 미친 듯한 포탄 세례로 지옥을 선사하세요! ~ 초특급 탄막 현상금 사냥꾼의 귀환 ~ - 지금까지의 이야기 양심 따위 팔아먹은 부하들에게 배신당해 현상금 사냥꾼으로 전락한 전직 우주 해적 함장 Luna Starr. 복수심에 불타는 그녀를 도와 5개의 특이한 행성으로 떠나세요. 빌어먹을 배신자들을 찾아내, 미친 듯한 포탄 세례로 지옥을 선사하세요! - 우주폭력, 멈춰! 화력이 부족해도, 머릿수에서 밀려도 우리의 Luna는 걱정이 없습니다. 시간 흐름을 바꾸는 우주 싸움꾼의 비책이 있으니까요! 적을 처치하거나 폭발하는 폭탄으로 공격을 막으면 불릿 타임 게이지가 채워집니다. 게이지가 다 차면 불릿 타임을 시전해, 적과 적의 탄환이 슬로모션으로 움직이는 동안 보통 속도로 유유히 비행하며 놈들을 죽음의 구렁텅이로 몰아넣으세요. - 우주의 황금 재테크 탄환을 금덩이로 바꿀 수 있는데 치열하게 싸울 필요 있나요? 불릿 타임 중에 적이 발사한 탄환을 파괴하면 수집 가능한 황금 큐브로 변한답니다. 탄환 재테크로 안전하고 빠르게 부의 추월차선을 타시겠어요? 아니면 목숨 걸고 못된 놈들과 맞서 어마무시한 점수 신기록을 노리시겠어요? - 근성은 영원한 것 Star Hunter DX는 뒤통수가 뜨거워질 정도로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성공을 바라며 광범위한 연습 모드를 넣었으니, 초보자는 생존 기술을 익히고 고수는 초고수로 전직하세요. 근성으로 노력해 최강의 자리에 오르세요! - 나는 우주의 판타지 뛰어난 실력을 라이브로 자랑할 수 있는데 순위표에서 짱 좀 먹었다고 만족할 작정인가요? Star Hunter DX는 인기 스트리밍 소프트웨어와 잘 호환되므로 원하는 웹 사이트에서의 라이브 방송이 무척 수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