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id Hero for Kinect
Squid Hero는 지구를 신빙하 시대로부터 지켜내는 게임입니다! 전체이용가 게임으로서 명랑하고 다채로운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 Kinect로 잠식해오는 얼음덩어리를 부수면 됩니다. 친구나 가족 한 명과 함께해보세요! 이 게임은 2인 협동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레벨을 바꿀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