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it Valor
Spirit Valor에서 당신은 마법과 운명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영혼이 됩니다. 마법 폭발로 인간 전사 리차드의 몸에 갇힌 그는 악마의 세력이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위험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세계의 법칙이 무너지고, 군주가 사라진 지금, 그들은 이 치명적인 적을 추적해야만 합니다. 강력한 마법석과 마법을 갖춘 영혼 전사는 세계의 균형을 회복하고 악마로 변하지 않도록 막기 위한 서사적 여행을 시작합니다. 이 게임은 모험과 전략이 결합된 풍부한 RPG 경험을 제공합니다. 영혼과 계약을 체결하고, 각 영혼은 당신의 모험을 돕는 독특한 마법 능력을 부여합니다. 아름답게 제작된 픽셀 아트 세계를 탐험하며, 영혼을 강화하고 진화시키며 강력한 마법을 잠금 해제하세요. 동적인 전투 시스템은 빈 마법석을 이용해 적의 기술을 흡수하고, 적의 강점을 자신의 무기로 바꿀 수 있게 합니다. 전략적인 전투와 깊이 있는 마법 시스템, 퀘스트와 탐험이 가득한 세계가 펼쳐지는Spirit Valor는 끝까지 빠져들게 하는 매력적인 판타지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