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here Game Legendary
이것은 Sphere Game 프랜차이즈의 5번째 게임입니다. 새로운 역학과 도전 과제가 포함된 구형 게임 프랜차이즈의 최신 게임입니다. 장애물을 통과하고 다음 레벨로 포털에 도달하기 위해 금속 막대를 잡아. 디에고 파에스(Diego Paes)가 개발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