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here game colours
이것은 스피어 게임 시리즈의 6번째 게임입니다. 스피어 게임 컬러에 대한 준비를 하세요. 이 경험은 충실한 팬들을 매료시키고 새로운 팬을 확보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완전히 새롭게 선보이는 이 게임은 멋진 시각과 혁신적인 메카닉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도전적인 장애물을 극복하고 흥미진진한 여정에 빠져 보세요. 각 단계마다 새롭고 스릴 넘치는 도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미션은 명확합니다: 다음 레벨로 진행하기 위해 포탈을 통과하면서 중요한 도전에 직면하세요. 승리는 보상받고, 설렘은 항상 가득할 것입니다. 게임에는 전통적인 시점의 하나와 이소메트릭 뷰의 다른 두 가지 distinct한 게임 플레이 모드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모든 유형의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