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ncer
이 게임은 도전적인 레벨과 적을 가진 고전적인 Jump'n Run입니다. 누락 된 아이템 찾기, 적을 파괴, 동전과 다이아몬드를 수집하십시오. 멋진 그래픽 스타일, 훌륭한 2.5D 레벨 및 검증 된 게임 플레이로 채워진 3D 그래픽은 재미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스펜서는 지구에서 우주선을 추락시킨 은하계 여행자입니다. 외계인 괴물, 밀항자가 우주선을 수리하기 위해 부수고 중요한 부분을 훔쳤습니다. 스펜서가 우주선의 누락 된 물품을 가져 오는 것을 도와주십시오. 원수를 파괴하고, 동전과 다이아몬드를 모아서 지구의 모든 궤도를 뒤덮습니다. 게임 플레이 : 당신은 출구 자동 판매기를 열고 수준을 완료하기 위하여 모든 동전을 모아야한다. 모든 동전이 수집되면 보너스 다이아몬드가 나타납니다. 빨리, 집 유령은 너를 따르고 너의 모든 상여 다이아몬드를 훔칠 것이다. 특별한 물건을 조심스럽게 사용하여 유령을 속이고 더 높은 최고 점수를 얻기 위해 더 많은 다이아몬드와 적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