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agis
트윈스틱 슈터 스타일의 게임 속에서 마법 스킬을 키워서 끝도 없이 몰려오는 적의 무리를 물리치고 살아남으세요! 톱다운 픽셀 아트 아레나에서 마법의 힘을 사용해서 사악한 적의 무리를 물리치세요! Spellagis는 블롭, 뱀, 유령, 구더기 등의 공격을 받는 마법사가 되어 생존해야 하는 서바이벌 슈터입니다. 지팡이를 휘두르고 마법의 발사체를 날려 적을 해치우세요. 그리고 적이 떨어뜨리는 코인을 모아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하고 전세를 당신에게 유리하게 만드세요. 주문 강화부터 빠른 체력 부스트를 위한 보호의 소환까지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레나에 있는 통을 파괴해서 무작위 물약과 코인을 획득하세요! 한순간이라도 긴장을 늦추면 적의 무리에게 압도당하고 말 것입니다. 생존을 위한 싸움을 이어가면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적의 공격에 굴복하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