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ce State
우정과 의무, 그리고 생명공학 혁명이 어우러진 드라마를 만나보세요 ------------------------------------------- 생명공학의 엄격한 탄압이 나날이 격해지는 도시, 아브락사에서 천재 해커 클로이가 실종된 친구 레베카를 찾아 나섭니다. 정치적 분쟁이 과열되고, 기업의 지원을 등에 업은 민병대의 도를 넘은 탄압이 시민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클로이는 친구들과 지인들을 설득해 이 불안정한 상황을 이겨내고, 자신의 소중한 공동체를 보호하며, 그 과정에서 내면의 상처도 치유해 나갑니다. 진정한 우정과 사랑, 그리고 희망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세요 ------------------------------------------- 어떠한 상황에서도 우정은 피어납니다. 그것이 비극이건, 중요한 변화를 가져오는 순간이건 말이죠. 다채롭고, 독특하며, 유행에 민감한 캐릭터들을 만나, 복잡하게 얽힌 사회적 문제와 정치적 음모를 파헤치세요. 고조되는 갈등 속에서도 사랑은 피어날까요? 아니면 가까워진 이들과는 소중한 친구로 남을 것인가요? 사려 깊은 동네 친구 토렌트, 노련한 활동가 수엘리, 옛 연인 앨든 등 다양한 인물 중 누구와 함께 할 것인가요? 부정부패를 조사하고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세요 ------------------------------------------- “사회공학”의 힘을 활용해, 생명공학 부서가 도시에 자행하는 폭력을 뒷받침하는 사회적, 구조적 원동력을 파헤치세요. 주변 인물들과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유명한 공동체들과 접촉하며, 횡포를 일삼는 무장 집단에 도덕적 영향력을 행사하세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시민들의 인권을 보장할 수도, 억압할 수도 있습니다. 행동주의와 확실한 도덕적 진실이란 무엇일까요? 어떤 선택을 하든, 클로이의 행동주의는 자신의 개인적인 문제와 맞물리게 됩니다. 클로이는 자신의 해킹 능력을 발휘해 타인의 신원을 도용하고 사람들의 속마음을 알려주는 암호화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에서 자유로운 존재란 어떤 의미일까요? 책임감 있게 진실을 알린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미래에 대한 계획을 포기할 수밖에 없는 이들이 속출하는 세상 속에서, 클로이의 행동이 가져올 것은 폭력적인 반발일까요, 아니면 새로운 희망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