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 Dorado Heist
기억상실증에서 깨어난 알렉스 쏜은 자신이 모르는 방에서 길을 잃고 혼란스러워합니다. 이상한 회상은 그녀가 “조용한 에이스”로 알려진 신비한 범죄자와 함께 카지노를 강탈해 왔음을 알려줍니다. 경찰이 그녀를 쫓고 있으며, 조용한 에이스는 도시에서 가장 큰 카지노인 Sol Dorado를 강탈하려고 합니다. 알렉스는 자신의 과거에 대한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 경찰보다 먼저 범인을 찾아낼 수 있을까요? 자신의 길을 선택하고 이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특징: - 재미있는 대화, 매력적인 캐릭터, 많은 선택이 가득한 카지노 강탈 이야기! - 그리고 그 선택들은 중요합니다! 신뢰할 사람을 신중히 생각하지 않으면 큰 곤란에 빠질 수 있습니다. - 멋지고 독특한 예술 스타일!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도 있습니다! - 선택한 길에 따라 네 가지 주요 엔딩. 게임을 다시 플레이하여 Sol Dorado에 대한 모든 진실을 밝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