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p the Rocks
장대한 픽셀 아트와 퍼즐 모험이 결합된 이 게임 속에서 돌을 마음껏 후려치세요! Slap the Rocks에서 블록 밀기 퍼즐 게임이 판타지 어드벤처와 만났습니다. 이 레트로 퍼즐에서 검을 든 중세의 보물 사냥꾼이 되어 늘어선 돌을 마음껏 후려치세요! 톱다운 픽셀 아트 스타일로 제공되는 Slap the Rocks에서는 30개의 레벨을 탐험할 수 있으며, 각 레벨에선 돌, 덤불, 나무 그루터기의 미로가 펼쳐집니다. 당신의 목표는 흰색 돌을 치고 구멍으로 밀어넣어 보물 상자에 이르는 길을 만드는 것입니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려면 덤불을 뚫고 조심스럽게 지형을 탐색해 나아가야 합니다. 돌 옆에 자리를 잡고 검으로 돌을 쳐서 반대편으로 밀어버리세요. 돌은 돌벽이나 다른 장애물과 충돌하면 멈춰섭니다. 돌을 일직선으로 움직여서 결국 구덩이 옆으로 옮긴 후, 그 돌로 구멍을 채우면 됩니다. 점점 더 어려워지는 레벨을 클리어하고 승리와 재물을 차지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