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ze Matters
1초씩 몸이 줄어드는 과학자가 되어 시간과 사투를 벌입니다! 연구실 곳곳에 흩어진 재료와 제조법을 찾으세요. 목숨을 구할 해독제를 만드는 데 필수랍니다. 게임에 관하여 - Size Matters에서 여러분은 1초씩 몸이 줄어드는 화학 물질을 실수로 삼킨 과학자입니다! - 몸이 줄어들면서 연구 장비와 재료가 있는 장소로 올라가는 방법을 찾아야 하므로 필연적으로 플랫폼 게임을 진행하게 되고, 연구실 주변을 돌아다니는 일이 점점 어려워집니다! - 몸이 완전히 사라지기 전에 연구 장비를 이용해 제한 시간 안에 해독제를 만들어야 합니다! 발견한 제조법을 살펴보고 정확하게 따라 하세요! - 화학 장치, 복원기, 코드 결합기, 해독제 제조기 등 갖가지 장비를 조작하세요! - 하지만 주의하세요, 여러분의 시간은 매우 귀중합니다. 몸이 줄어들기 시작할 때 필요한 장비에 도달할 수 있도록 모자란 요소를 조사하거나 연구실을 재배치하는 한편 장비를 사용해 재료를 처리해야 합니다! 나만의 플레이 방식 시작할 키 높이, 더블 점프 횟수, 화학 장치로 제작하는 데 걸리는 시간 등 모든 종류의 설정을 조정하세요! 부서지기 쉬운 재료들을 잘못 다루는 바람에 파괴했다면 복원기를 사용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 랜덤한 장비 위치: 게임을 예측 불가능하게 하고 다시 플레이할 가치를 높이기 위해 연구실 곳곳에 장비를 무작위로 설치하세요! - 선호하는 플레이 방식을 어떻게 찾을지, 원하는 대로 모두 설정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