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rink Rooms
빨리 뛰어! 방이 무너지고 있어! 무너져 가는 밀실에서 탈출하는 상자 밀기 퍼즐 게임입니다. 걸음 수를 정확히 계산하고, 깊은 함정을 피하며, 방 안의 다양한 장치를 활용해 상자를 밀어 퍼즐을 풀고 벽에 짓눌리기 전에 탈출하세요! 콘텐츠 분량이 놀라울 정도로 풍부합니다! 300개 이상의 밀실 스테이지, 5개의 대형 테마 챕터, 그리고 블랙 유머가 가득한 전시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 턴마다 벽이 수축하는 타이밍을 관찰하고, 이동 경로를 정확히 계획하며, 함정을 피하고 상호작용 요소를 활용해 상자를 밀고 문을 열어 벽에 깔리기 전에 밀실을 탈출하세요! 밀실에는 신호 패널, 폴리머, 포탈 등 다양한 흥미로운 장치들이 등장합니다. 변화무쌍하고 난이도 높은 퍼즐들이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테이지 선택 화면에서는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메인 도전을 완료하고 연산 포인트를 모으면 다음 챕터가 해금되지만, 구석에 숨겨진 어려운 퍼즐들이 진정한 도전입니다. 또한 가상 전시물을 탐험하고 숨겨진 스테이지와 수많은 이스터에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