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oty McSpaceFace
사악한 보스와 하수인 등이 우주 기지를 점령했습니다! 이 횡스크롤 슈팅 게임과 플랫포머에서 장비를 갖추고 각 구역에 침입한 적을 격추하세요. 각 구역의 끝에는 (비디오 게임이기 때문에) 보스가 있으며, 이 보스를 물리치려면 최고의 능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주무기, 방패, 특수 공격 등 모든 것을 마음껏 사용하세요! 이 임무를 맡은 고독한 전사로서 우주 정거장을 완전히 파괴하지 않고 구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