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vering Stone
얼음 위로 바위를 밀어 젊은 모험가를 위해 길을 만들어 주세요! 겨울숲을 배경으로 편안한 여정을 체험하세요. 평온한 비주얼과 마음이 차분해지는 사운드를 즐기면서 당신 앞에 펼쳐지는 비밀을 풀고 두뇌를 자극하는 시나리오를 진행해 나가세요. Shivering Stone은 눈밭과 얼어붙은 숲을 여행하는 젊은 남자의 역할을 맡아 진행하는 환경 슬라이딩 퍼즐입니다. HD 픽셀 아트와 선명한 스프라이트 및 유려한 애니메이션으로 제공되는 Shivering Stone의 50개 스테이지는 진행할수록 점점 더 퍼즐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각각의 퍼즐은 톱다운 시점으로 하나의 화면을 완전히 다 채웁니다. 과연 당신은 준비된 퍼즐을 전부 다 풀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