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eld King
Shield King은 이상한 회색 안개에 둘러싸인 세계에서 벌어지는 액션 및 생존 게임입니다. 이 안개와 접촉한 후 사람들은 폭력적인 괴물로 변모했습니다. 이 안개는 땅에 더 가까워지며, 사람들은 안전을 위해 높은 곳에 피난을 찾지만 안전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이 신비로운 현상에 대해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게임에서는 구조 헬리콥터가 투입되었으며, 당신의 임무는 가능한 가장 높은 위치를 찾아 구조가 도착할 때까지 살아남는 것입니다. 유감스럽게도, 당신이 가진 유일한 무기는 쓰레기통 뚜껑뿐입니다. 몬스터와의 전투와 적은 자원을 찾아 살아남기 위해 강렬한 도전에 대비하세요. 환상적인 그래픽과 어두운 분위기로 Shield King은 흥미로운 긴장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안개로 가득 찬 세계를 탐험하고 전략적인 결정을 내리며 위험한 환경에서 생존 기술을 발휘하세요. 생존을 위한 이 여정에서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