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lldiver
모두 잠수함에 탑승하세요! Shelldiver는 거북이가 해파리를 낚아 상점에서 판매하는 인크리멘탈(혹은 방치형) 게임입니다. 우리의 노련한 주인공이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생물군계와 심해를 탐험하며, 서식지의 거북이들을 지원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낮잠을 한숨 주무신 후에도 가능하죠! 주력 자원은 거북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먹이인 해파리입니다! 휴대하기 편한 버블 건으로 매우 다양한 종류의 특별한 해파리들을 쫓고 사냥하세요. 각각의 해파리는 저마다 독특한 특색을 (그리고 아마 맛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해파리들을 작은 상점에서 판매하세요. 전기 해파리, 돌연변이 혼종, 근처에 다가가면 폭발하는 끔찍한 해파리까지, 해파리를 더 많이, 더 빠르게 수집할수록 더 많은 자금을 사업에 다시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 미끈미끈한 해파리들 외에도, 해저면 근처에 떠다니는 다른 자원을 수집해 부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강력한 레이저 블래스터를 사용해 인간이 버린 쓰레기, 수정 바위, 버섯, 다른 독특한 요소 등을 분해해 잠수함, 도구 등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하세요. 더 많이 수집하고, 진행하며, 탐사할수록 스킬을 올릴 기회를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매우 크게 뻗어나가는 스킬 트리에서 좋아하는 특전을 선택하고 가장 원하는 목표를 최대한 확보할 수 있도록 앞으로의 탐사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산소 탱크부터 상점의 크기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제공됩니다! 바다는 방대하고, 고객들은 까다롭죠! 용암 수역부터 수정 동굴까지, 다양하고 독특한 생물군계의 잠금을 해제하고 탐험하며 다양한 깊이의 바다와 특별한 자원을 만나보세요. 산소 공급량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