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체험판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의 일부 내용을 무료로 플레이하실 수 있는 체험판입니다. 제품판에서 저장 데이터를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플레이하시려면 게임 내에 표시되는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제품판에서 이어받으실 수 있는 내용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일부 기능은 이 체험판에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체험판의 내용은 제품판과는 일부 내용이 다릅니다. 또한, 일부 BGM이 제품판과 다릅니다. ※체험판끼리는 멀티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체험판과 제품판 사이의 멀티 플레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수록 내용】 DIRECTORY 1의 미션 「철화단」 종료 시점까지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내용】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는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다양한 모빌슈트와 캐릭터가 각 작품의 세계관을 초월하여 함께 출연하는 새로운 SD건담 액션 RPG입니다. ■뒤얽힌 세계를 바로잡기 위해, 전장으로 올바른 건담의 이야기가 왜곡되어 원작과는 다른 거짓된 이야기가 전개되는 세계 「G: 유니버스」. 플레이어는 이 세계의 거짓된 이야기를 수정하기 위해 3기 1소대로 구성된 공동 전선을 이끄는 소대장이 되어 다양한 모빌슈트 및 파일럿과 함께 미션에 도전한다. 거짓된 역사의 끝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박력 넘치는 비주얼과 다이내믹한 모션을 통해 전개되는 연격 액션 모빌슈트가 지닌 여러 무장을 구사하여 적 기체에 공격을 가하는 상쾌함을 맛볼 수 있는 연격 액션. 전장에서 활동하는 병기답게 웨더링으로 표현된 비주얼, 다이내믹한 모션으로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모빌슈트를 플레이어의 손으로 직접 조작할 수 있다. ■거짓된 이야기로 조작된 역사를 수정하며 명장면을 체험한다 「브레이크」라 불리는 현상으로 인해 왜곡된 「건담」 작품의 이야기를 정사로 이끈다. 다양한 「건담」 작품의 명장면을 누비며 새로운 모빌슈트를 개발해 입수하고 캐피털 및 확장 파츠를 수집하여 마음에 드는 기체를 최강의 MS로 성장시키자. ■전우와 함께 전장을 누빈다――, 멀티 플레이로 미션에 도전하라!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다양한 미션에 동료 기체와 함께 셋이서 출격할 수 있다. 멀티 플레이는 다른 플레이어 두 명과 협력하여 셋이서 게임을 진행할 수도 있다. 혼자서도 셋이서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SD건담 액션 R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