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amRide
주문형 게임 버전 지원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일본어.선명한 고화질 그래픽을 자랑하는 이 게임은 수백 가지의 부속품으로 건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리 법칙에 근거한 파괴 및 영화 같은 연출의 충돌 장면을 보여주며, 게임을 진행하며 새로운 레벨을 잠금 해제하고 게임 내 순위표 및 세계 순위를 확인하는 등 여러 기능을 지원합니다. ScreamRide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무제한의 공간입니다. 새로운 경지의 스릴을 맛볼 수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레벨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Scream Seeker가 되어 정밀한 조종 실력을 뽐낼 수도 있고, Engineer로서 건설 퍼즐을 완성하거나 Demolition Expert가 되어 극한의 폭발과 파괴를 실현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든 여러분의 자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