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RF
Scarf는 퍼즐과 3D 플랫폼을 혼합한 어드벤처 게임으로, 아름다운 세계를 통해 우화적인 여행을 제공합니다. 용 모양의 스카프인 파트너의 도움을 받아 이야기 뒤에 숨은 진실을 탐색하고 찾으십시오. 새로운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진정한 운명을 발견하십시오. 스토리 영웅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신의 운명을 성취하는 것? 아니면 운명에 맞설 것인가? Scarf는 서정성과 3D 플랫폼 게임을 결합하여 아름다운 세계를 통해 우화적인 여행을 제공하는 흥미진진한 싱글 플레이어 퍼즐 어드벤처입니다. 그들의 비밀을 발견하시겠습니까? 비용은 얼마입니까? 게임 플레이 영웅이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반영하는 비유적인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스카프를 유일한 동맹국으로 삼고 자신만의 세계를 만든 반항적인 영혼을 가두는 것이 임무입니다. 각각 고유한 메커니즘이 있는 아름다운 3D 풍경을 탐험하세요. 다양한 지역을 여행하고 흥미로운 도전을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능력을 배우십시오. 이 새로운 세계의 비밀을 발견하면서 점프, 활공 또는 스윙하십시오. 영혼이 창조한 세계를 탐험하여 풍부한 신화를 발견하고 사실에 대한 자신만의 버전을 재구성하십시오. 빛과 색뿐만 아니라 그림자로 가득 찬 환상의 차원으로 당신을 데려갈 시청각 섹션을 즐기십시오. 스카프는 매 순간의 아름다움을 음미할 수 있는 천천히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세계를 탐험하고 흥미로운 퍼즐을 풀어 진실을 밝히고 모험을 계속 진행하세요. 독특한 수집품을 모아서 대체 엔딩을 잠금 해제하세요. 글라이더, 이중 점프, 덩굴 식물과 같은 다양한 능력을 사용하는 용 모양의 스카프로 유대감을 형성하면 세계 뒤에 숨겨진 신화를 푸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