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cred 3
주문형 게임 버전 지원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Sacred 3(세이크리드 3)는 최대 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핵앤슬래시 방식의 아케이드 게임으로, 앙카리아에서 펼쳐지는 전쟁이 배경입니다. 전설의 영웅이 되어 악마의 세력에 맞서 싸우십시오. 해골전사 무리에 야만적인 괴수들, 용병들과 언데드 마법사 부대까지 모두 무찌르십시오. 캐릭터의 기술과 능력을 키우고, 힘을 하나로 모아 강력한 협동 능력과 전술을 발휘하십시오. 승리하라, 영광을 차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