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Prysm Destroyer
런 앤 건 액션이 귀여운 여주인공이 파일럿으로 탑승하는 대종말 이후 메카 애니메이션 스타일과 만났습니다! S. Prysm Destroyer에서 미래는 프리모디얼이라는 기계화 적에게 완전히 점령당했습니다. 그런 미래에서 인류의 문명을 되찾을 열쇠를 쥐고 있는 건 바로 아모르라는 이름의 한 소녀입니다! 아모르는 로봇을 만드는 것이 꿈인 소년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하지만 소년이 죽자, 아모르는 모든 감정을 잃었고 소년이 설계한 메크는 불가사의하게도 점점 더 공격적으로 변해갔습니다. 메크의 파일럿인 아모르는 프리모디얼을 지구로 데려온 것과 같은 혜성에서 채취한 자원, 프리스멀로부터 힘을 끌어내 적을 파괴하려고 합니다. S. Prysm Destroyer는 런 앤 건 클래식 게임과 메카 애니메이션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횡스크롤 2.5D 슈터입니다. 적의 무리를 파괴하고 엘리멘탈 파워업을 모아 프리즘 디스트로이어의 놀라운 잠재력을 발산하세요. 능수능란한 플레이로 최고 점수를 차지하고 아모르에게 입힐 수 있는 다양한 복장을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