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 다이스
현실적인 물리 법칙이 고대 마법과 만나는 마법에 걸린 전장에서 주사위를 던지세요. 두 개의 동일한 주사위가 융합하여 더 강력한 주사위가 되고, 같은 주사위를 찾아 파괴적인 연쇄 콤보를 발동합니다. 각 던지기를 신중하게 계획하세요 - 당신의 한 수가 강력한 콤보를 발동하여 적의 물결을 쓸어버리거나 미래의 수를 위해 필드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조준과 전략적 예측을 마스터하여 신비로운 주사위 융합을 최대한 발휘하세요.8개의 고유한 클래스 중에서 선택하세요. 각 클래스는 특별한 주사위와 마법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클래스에는 서로 다른 시작 조합을 가진 여러 영웅이 포함되어 있어 모든 모험이 완전히 다르게 느껴집니다. 로그로 적의 대열에 치명적인 독을 퍼뜨리고, 메이지로 번개 폭풍을 일으키거나, 중장갑 워리어로 탱킹하세요. 각 클래스는 완전히 새로운 전술적 접근 방식과 시너지를 열어줍니다. 각 로케이션은 고유한 능력을 가진 보스와의 도전적인 전투로 마무리되며, 당신의 전략을 시험합니다. 일부 보스는 추가 하수인을 소환하고, 다른 보스는 주사위 필드를 조작하며, 가장 위험한 보스는 전투 규칙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각각의 위협을 극복하기 위해 주사위 컬렉션과 전술을 조정하세요. 함께 작동하여 플레이 스타일을 정의하는 주사위, 유물, 룬의 강력한 조합을 만드세요. 전투 승리와 상점 구매를 통해 마법 주사위를 수집하고, 영구적인 강화를 제공하는 게임 체인저 유물을 발견하며, 전장 조작을 위한 전술 룬을 모으세요. 업그레이드를 위해 주사위를 걸 수 있는 고대 제단을 방문하거나, 안전하게 플레이하며 점진적으로 무기고를 구축하세요. 주사위 공격, 유물 보너스, 룬 능력 간의 시너지가 파괴적인 조합과 무한한 전략적 가능성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