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Tekila Run!
두아는 매일 밤 잠들기 전에 양을 셉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가장 작은 양인 테킬라가 울타리를 뛰어넘어 신비롭고 꿈같은 세계로 도망치면서 일이 이상하게 돌아갑니다. 두아는 평범하지 않은 야생의 모험에서 도망친 양을 쫓아야 합니다! **Run Tekila Run!**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양을 세는 것이 무서운 좀비 무리와의 전투로 바뀌는 빠른 속도의 마법 전투 코미디 게임입니다! 배경에서 흘러나오는 사랑스러운 플루트 선율과 혼란 속에서 당신을 이끄는 흥미진진한 내레이션으로 이 게임은 유머와 액션을 결합하여 당신을 긴장감 있게 만듭니다. 새로운 기술을 잠금 해제하고, 몬스터가 들끓는 땅을 정복하며, 적으로 가득한 광활한 맵에서 두아가 테킬라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와 독특한 코미디와 모험의 조합을 제공하는 잊을 수 없는 여정에 뛰어들어 보세요! **Run Tekila Run!**은 여러 가지 난이도 설정을 제공하여 원하는 대로 경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무적 모드에서 편안한 플레이를 원하든, 당신의 기술과 반사 신경을 시험할 어려운 모드에서 진정한 도전을 갈망하든,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진행하면서 점점 더 까다로운 전투, 영리한 퍼즐, 그리고 게임의 독특한 캐릭터들과의 코믹한 만남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스토리 모드를 완료한 후에도 재미는 계속됩니다. 메인 캠페인을 완료하면 추가적인 도전이 더해진 뉴 게임+ 모드가 열립니다. 이번에는 첫 플레이의 기술, 체력, 마나가 그대로 이어져 더 강한 적들에 대해 유리한 출발을 하게 됩니다. 또한 추가 보너스로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는 기발한 시를 잠금 해제하고 읽을 수 있어 여행에 새로운 깊이와 유머를 더합니다. 게임의 전체 스토리를 경험하고, 더 높은 난이도로 자신에게 도전하며, 처음 플레이에서 놓쳤을 수도 있는 모든 비밀을 발견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